슈르

NOTICE

  • 교환/반품 관련 안내

  • POSTED BY : 고객만족지원팀(ip:)

    2019-04-08

    HIT 9495

안녕하세요 :D

교환/반품 관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
□ 교환

A-1 교환/반품은 수령일 기준 7일이내 게시판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A-2 교환/반품 관련 답변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SHULL 물류센터로 제품이 도착해야만 처리 가능합니다.

A-3 SHULL 물류센터로 도착된 제품은 도착일 기준 평일 1-4일이내 제품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 (발송 송장추적을 통하여 도착일 확인 가능)

A-4 교환 배송비는 구매금액 관계없이 편도 3,000원 기준, 왕복 6,000원 입금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
      *교환/반품 후 발생되는 차액금은 추가 입금 또는 기존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(차액금 배송비로 대체가능, 예치금 환불가능)  

      *배송비를 동봉하실 경우 분실에 위험이 있으며, 분실시 고객님 재부담으로 진행되오니 꼭 입금으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
A-5 불량,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진행시 배송비는 SHULL부담으로 진행되며, 기획재정부 고시 소비자피해 보상 기준으로 처리가 진행됩니다. (소비자피해보상 규정 참고)  

A-6 적립금/쿠폰은 반품 배송비로 대체가 불가합니다. (예치금 대체가능)

A-7 교환으로 인한 새제품 준비는 보내주신 제품 확인 후 진행되어, 교환접수일 기준 최대1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
> 예금주: (주)해브
신한 140-011-181346
국민 347-837-04007346
농협 355-0042-227943
*입금 완료 후 게시글 작성은 필수 입니다.  
[게시글 누락시 입금내역 누락 될 수 있는 점 사전 안내드립니다.] 





□ 반품

A-1 교환/반품은 수령일 기준 7일이내 게시판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A-2 교환/반품 관련 답변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SHULL 물류센터로 상품 도착해야만 처리 가능합니다.

A-3 SHULL 물류센터로 도착된 제품은 도착일 기준 평일 1-4일이내 제품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 (발송 송장추적을 통하여 도착일 확인 가능)

A-4 구매한 제품 모두를 반품시 6,000원 

 *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,000원 
 *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7만원 미만일 경우 6,000원

 *불량,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진행시 배송비는 SHULL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 *단순변심인 경우 최초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 

 *쿠폰의 경우 적용조건에 따라 사용 진행되며, 교환/반품 후 적용조건에 맞지 않을 경우 차감 후 복구 불가합니다.

 *교환/반품 후 발생되는 차액금은 추가 입금 또는 기존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(차액금 배송비로 대체가능, 예치금 환불가능)   

A-5 적립금/쿠폰은 반품 배송비로 대체가 불가합니다. (예치금 대체가능)

A-6 반품 상품 환불 진행시 결제수단을 우선으로 환불처리 진행됩니다. 

     *단, 환불 불가 수단의 경우 무통장(3.9%수수료차감), 예치금 환불로 대체 가능합니다.

A-7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률 80%를 넘기시는 분들은 구매가 제한됩니다,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




※ 교환/반품 불가 ※
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(청약철회 등)에 의거)
-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(상품불량 제외)
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흔적, 과실/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(향수냄새, 섬유탈취제, 바디로션냄새, 화장품, 인위적인 수선이나 세탁을 한 경우, 라벨 또는 Tag를 제거한 경우 등)
-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, 훼손된 경우(단,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예외)
- 구매한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(세트제품, 의류부착 악세서리, 사은품 등)
-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-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개별적으로 주문제작되는 상품(맞춤제작 등)
-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과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- 대량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, 초크자국, 구김)인 경우


불가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은 교환/반품/환불 및 기타 처리가 불가합니다.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.





□ 교환/반품 발송 방법

A-1 교환/반품 상품 발송시 처음과 동일한 포장 상태로 최대한 진행 부탁드립니다. (구성품 포함/미발송시 차감)

      * 미흡한 포장을 진행하실 경우 기사님 미수거가 진행될 수 있으며, 배송중 내용물 훼손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A-2 교환/반품 발송 전 게시판 or 교환/반품 용지에 간단하게 요청 사유와 처리 내용, 보내주시는 분 성함/아이디, 연락처등을 메모하셔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A-3 SHULL 물류센터로 도착된 상품은 도착일 기준 평일 1-4일이내 상품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 (발송 송장추적을 통하여 도착일 확인 가능)

      * 물량이 많은 경우 1-2일정도 추가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A-4 직접접수가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으로 픽업신청 주시면 빠른 접수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A-5 택배수거 접수시 수거일 지정은 불가합니다. 



SHULL 택배사 이용시 : CJ대한통운 1588-1255 

접수 방법 : CJ대한통운 어플 또는 고객센터 연결

- 보내시는 상품에 원송장번호로 착불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 

(원송장번호 선택 or 기입없이 반품택배 신청을 진행하실 경우 개인택배로 간주되어 배송비 별도 부담)

- 수거장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변경 부탁드립니다.



 타택배 이용시

* SHULL 택배사가 아닌 타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'선불' 발송이 원칙이며, 착불로 발송시 부과된 배송비 만큼 부담 or 차감이 진행됩니다.

* 편의점 택배 또한 타택배로 취급되기 때문에 선불로 접수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

발송 주소 :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748 CJ대한통운 리더스대리점 내 패스트박스(슈르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
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